■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1. 제품에 하자 또는 오배송일 경우
- 교환이나 반품은 제품을 수취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- 도서/산간/오지 일부 지역의 경우 발생되는 추가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.
- 제품의 하자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시에는 Q/A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- 교환 및 반품은 지정된 택배 업체를 통하여 진행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지정된 배송업체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.
2. 고객의 단순 변심일 경우
-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일 경우 배송료는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.
3. 그 외의 경우
- 상품의 케이스 상의 찌그러짐, 스크레치 등으로는 제품 교환/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- 제품 오배송으로 인해 개봉 혹은 사용시에는 교환/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
■ 교환/반품이 안되는 경우가 있나요?
1.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내에 접수되지 않은 경우
- 제품 사용흔적이 있을 경우
- 소비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-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훼손, 가치상실의 경우
( 위내용은 교환/ 반품기간 내라도 교환/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)
- 상품 개봉으로 상품의 가치를 훼손한 경우
-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시간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해질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오배송된 상품을 사용 또는 개봉/ 훼손 한 경우